기아) 도영이 저는 야수라 흐앵므앵할때 나는 야구방에 도영 필터링 했잖아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46
뫄도영 보는것도 배아파가지고ㅋㅋㅋㅋ 쟤는 타팀 가면 백퍼 기아 팰텐데 기아 와야 되는데 그랬는데 갸도영 돼서 너무 줗았다
뫄도영 보는것도 배아파가지고ㅋㅋㅋㅋ 쟤는 타팀 가면 백퍼 기아 팰텐데 기아 와야 되는데 그랬는데 갸도영 돼서 너무 줗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