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근데 재석이를 위해서라도 지금처럼 쓰면 안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5

수비 타격 모두 파이팅은 당연히 없고 자신감도 없는데 지금처럼 경기 나가며 극복할 가능성도 없어보임 선수를 비하하는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상태라는 얘기임 

 

갠적으로 오늘 경기 재석이 젤 안좋게 본건 수비때 자기가 잘라 들어가는 장면이었는데 이때 너무나도 당연하게 3루수가 잘라 들어가는게 맞고 여유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살짝 주저하는게 보이더라고 물론 여유가 좀 있는 상황이라 별 문제는 없었는데 여전히 3루 수비시 플레이가 자연스럽지 못한데 위축이 된거든 실책을 걱정하는거든 뭐가 되었든 자신있는 플레이를 못하고 있고 이게 하루이틀이 아님   타격은 자기 존이 아예 없는 상태까지 왔고..  재석이를 향후 우리팀 코어로 보고 있고 키우는게 맞다면 더더욱 2군 보내서 재정비 깔끔하게 하고 올라오게 해야지 지금처럼 쓰는건 선수에게도 아무 도움이 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12시까지 외국남자 깊생타임을 가질 줄은 몰랐어
    • 00:27
    • 조회 0
    • 잡담
    • 롯데) 호영이도 수비위치 계속 바뀌어서 정신없을듯
    • 00:27
    • 조회 12
    • 잡담
    • 삼성) 찬희 경기 연장선으로 이제 빠른 템포로 투수 교체 한다 했잖아 그거 아닐까
    • 00:27
    • 조회 8
    • 잡담
    • 롯데) 손호영은 외야로 시경까지 치렀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
    • 00:27
    • 조회 10
    • 잡담
    1
    • 엘지) 리오스는 투구폼이 깨끗해서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 좋아보인다고 하긴 했어
    • 00:27
    • 조회 25
    • 잡담
    1
    • kt) 스카이 많이 일어나던데
    • 00:27
    • 조회 9
    • 잡담
    1
    • kt) 오늘 맘 쓰였는데 잘 되어서 좋았던거
    • 00:27
    • 조회 8
    • 잡담
    • 삼성) 그 만리런 이틀연속 이후부터 꼭 한주에 한두번씩 이런식으로 지는거
    • 00:27
    • 조회 14
    • 잡담
    • 엘지) 중계하는 이정용 마술사 오스틴 엘지팬 임찬규
    • 00:27
    • 조회 20
    • 잡담
    1
    • 삼성) 재현이는 언제쯤 콜업된다는 소식있엉?
    • 00:27
    • 조회 19
    • 잡담
    4
    • 삼성) 내일 걍 등말소없음이 됏으면
    • 00:27
    • 조회 18
    • 잡담
    2
    • 한화) 노시환 끝내기희플도 안기쁘고 찝찝했다는거보니 끝내기볼넷때도
    • 00:26
    • 조회 29
    • 잡담
    • 엘지) 식식이 6승 2패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
    • 00:26
    • 조회 29
    • 잡담
    2
    • 롯데) 이제는 2동희 왔으니 민재 5.6번 미션도 클리어 한거라고 생각했는데
    • 00:26
    • 조회 19
    • 잡담
    • 엘지) 진수 커브 피안타율 0.160 포크볼 0.136
    • 00:26
    • 조회 15
    • 잡담
    1
    • 삼성) 내일은 김영웅 3루수시킬테니까 홈런칠듯
    • 00:26
    • 조회 15
    • 잡담
    1
    • 두산) 짹에서 준호현준이 영상 봤어 마음 좋아
    • 00:25
    • 조회 51
    • 잡담
    4
    • 두산) 헐 나 생각해보니까 오늘 경기 강제로 회피하게 됏은
    • 00:25
    • 조회 27
    • 잡담
    1
    • 한화) 등원시키는 아바디의 삶ꉂꉂ(๑>ɞ<)ꉂꉂ(๑>ɞ<)
    • 00:25
    • 조회 51
    • 잡담
    • 두산) 헐... 몸커진 준순이가 이모들 제가 거포도 보여드릴게요 하면 어카지
    • 00:25
    • 조회 23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