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오늘은 상황이 꼬여서 1태양 나온것도 아니잖아 본인이 상황을 꼬아서 1태양이 나온거지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1
대주자 내면 1태양 써야하는 상황이면 대주자 포기를 해야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서서 더 꼬으고 있네
대주자 내면 1태양 써야하는 상황이면 대주자 포기를 해야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서서 더 꼬으고 있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