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라인업 생각해 보는데 왤케 지타 쓸 애들이 많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485804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9 여튼 민석 승민 둘다 살려서 쓰려면 양카 둘 중 한 명이 빠져야 되네... 만약 양카 쓰고 민석 승민까지 쓰면 지타 카메론 포의지라서 준호도 못씀... 민석이가 지타로 들어가도 준호 못 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