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형우는 아무리 생각해도 본인이 감당 가능한 키를 넘어선거같긴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85616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3 타격도 그렇고 포수로서의 키도 그렇고 너무 커서 감당이 안되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