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꾸준히 잘하는 애들이 정이랑 듀스톤이라 그냥 여기를 포기 못하나봄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6
근데 이제 정이도 없으니깐 듀스톤 빼면 타자들 기복이 심해서 듀스톤을 테세에서 못빼고 경기에서 빼는건 더 안되니깐 성한이 오금이 아파? 그럼 2번가고 준재 1번가 이렇게 된거 같음ㅠㅋㅋㅋ
근데 이제 정이도 없으니깐 듀스톤 빼면 타자들 기복이 심해서 듀스톤을 테세에서 못빼고 경기에서 빼는건 더 안되니깐 성한이 오금이 아파? 그럼 2번가고 준재 1번가 이렇게 된거 같음ㅠ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