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그냥 형우는 몸을 잘 못쓰는(?)게 느껴짐 https://theqoo.net/kbaseball/425485154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86 타격 정립해도 얼마 안 가서 분리되고 그게 계속 반복인게 느껴져키가 너무 커서 본인도 감당이 안 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