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2군으로 내리면 본인도 ‘운동을 놓을 수밖에 없을 것 같다’라고 말하더라.
이 말ㅇㅇ
저거 은퇴 얘기야......??
지금 원인도 모르는 통증이 계속되는데 이대로 2군 내려가면 쉬는거밖에 방법이 없어서 저렇게 말하는건가... 나아질때까지 운동을 놓는다는건지 아예 놓는다는건지 워딩 보고 가슴 철렁했어ㅠㅠ
이 말ㅇㅇ
저거 은퇴 얘기야......??
지금 원인도 모르는 통증이 계속되는데 이대로 2군 내려가면 쉬는거밖에 방법이 없어서 저렇게 말하는건가... 나아질때까지 운동을 놓는다는건지 아예 놓는다는건지 워딩 보고 가슴 철렁했어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