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진짜 별개얘기인데 잇몸으로 1위하고 있어도 마플중독자들 많은데 암흑기였으면 마플중독자들 돌았겠다 생각했음
무명의 더쿠
|
00:02 |
조회 수 185
이긴날도 어떻게든 마플해야하고 못하는점 찾아내서 집착적으로 선수패고 감독패는 사람들 많은데 암흑기였으면 그 사람들은 신났겠다
이긴날도 어떻게든 마플해야하고 못하는점 찾아내서 집착적으로 선수패고 감독패는 사람들 많은데 암흑기였으면 그 사람들은 신났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