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안하는 감독이 이상한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카메론 뱃스피드 좀 느려졌지??
- 23:56
- 조회 6
- 잡담
-
- 두산) 카메론 티석 오면 내가 동태눈이 되는게 느껴짐
- 23:56
- 조회 9
- 잡담
-
- SSG) 아 정니폼 마킹 해야겠다 ૮₍ -̥̥᷄ _ -̥̥᷅ ₎ა
- 23:56
- 조회 5
- 잡담
-
- kt) 욘뾰..^ᶘ=⸝⸝•̅ ᴥ •̅⸝⸝=ᶅ^
- 23:56
- 조회 11
- 잡담
-
- 삼성) ㅅㅈㅎ전뱅 김씨 둘 다 사이클 올라와있을때나 3전뱅 유영웅 이해가능이지 복귀전은 아님...
- 23:55
- 조회 10
- 잡담
-
- 기아) 드랲이야기 나와서 현창이 드랲도 보고왔는데 ^ᶘ=◔ᴗ◔=ᶅ^
- 23:55
- 조회 30
- 잡담
-
- 롯데) 같은 사람이라니
- 23:55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손융 타격감 좋다가 사구 이후에 안 좋은 거 너무 속상하지만 빨리 이겨내고 내일부턴 홈런이나 멀티안타 둘 중 하나는 꼭 좀 해주길( ˃̵ Θ ˂̵ ጥ)
- 23:55
- 조회 9
- 잡담
-
- 롯데) 고승민 하락싸이클이 진짜 ㅈㄴ 가팔라서 미치겟음
- 23:55
- 조회 14
- 잡담
-
- 키움) 건희 임시주장이라 어제 선수협 이사회 갔네
- 23:55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윤민이 현종이랑 입단 동기잖아
- 23:55
- 조회 43
- 잡담
-
- 삼성) 감독이 유상준도 못 믿어
- 23:55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카메론빼고 민석이 올리면 안되나
- 23:54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아니 뭔 올브가 만병통치약도 아니고 옌청이도 멩이도 라자도 올브만 보고 냅두는거같아
- 23:54
- 조회 42
- 잡담
-
- 삼성) 유영웅 6선발이란 단어를 만두 뇌에서 지우고 싶다
- 23:5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근데 순이 상체 좀 커진거같지않아..?
- 23:54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양카 쓰는건 상식적인 고집이긴 함
- 23:54
- 조회 66
- 잡담
-
- 삼성) 잠실가면 홈런친는 서울고 출신 유격수가 보고싶어요
- 23:54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누구에게는 굳건한 믿음이고 누구는 안믿어주고 이게 너무함
- 23:54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메론이도 좀 쉬어야 하지 않겠어?
- 23:54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