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 민석 수빈 승민해도 될거같은데이제 카메론 나올때마다 기대가 안됨그래도 민석이는 하나는 치고 올거같은 기대감이 있는데터키아이스크림 시발 이제 그만 보고싶음 오늘로 난 다 내려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