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현승이는 최상민밀어주기행위만 아니었어도 자리잡았으면 상무를 지금 보내지 않진 않았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413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0 그럼 만약에 엄청 잘했으면 아겜가냐마냐 이러고있었을수도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