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선발승이 많다는건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194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4 선발있을때 점수를 많이 냈다는거 아니야??특히 우리 선발들은 퀄스도 많은데그럼 일반적으로는 그게 불펜 부담적어서 덜 힘든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