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인스타 댓글 보는데 누구는 개처럼 굴리고 누구는 갓차라서 안전하게 3루에서 모시고 이런 꼴이 보기가 싫다 맡겨놓고 야구하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175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92 이 말이 그냥 내 마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