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 근데 올해 야구 진짜 재밌다 ㅋㅋㅋㅋ 성적도 성적이고 그냥 선수들 보는 맛도 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069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8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