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그때 그 부상...이후에도 18시즌에도 골절로 오래 결장했던 적도 있었고
냉정히 그 이후부터는 수비는 많이 떨어져서 팬들 사이에서도 2루vs고정지타 얘기는
항상 뜨거운 주제였었는데
오히려 요근래 교수 수비는 교수 틀드전 몇년보다 훨씬 잘해주는것 같음 ㅋㅋㅋ
사실 영입할때는 커리어 마지막팀 우리팀으로 하는거로 만족이었는데
요새보면 교수라도 없었으면 이거보다 더 처참한 꼴 났을것 같다 싶어....
사실 그때 그 부상...이후에도 18시즌에도 골절로 오래 결장했던 적도 있었고
냉정히 그 이후부터는 수비는 많이 떨어져서 팬들 사이에서도 2루vs고정지타 얘기는
항상 뜨거운 주제였었는데
오히려 요근래 교수 수비는 교수 틀드전 몇년보다 훨씬 잘해주는것 같음 ㅋㅋㅋ
사실 영입할때는 커리어 마지막팀 우리팀으로 하는거로 만족이었는데
요새보면 교수라도 없었으면 이거보다 더 처참한 꼴 났을것 같다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