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선발승 얘기는 뭐가 문제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996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9 난 불펜들 홀세 제대로 못챙겨가는것도 짜증남승홀세도 다 기록이고 누적이고 요즘 세이버 스탯 많이 본다지만 대체적으로 클래식스탯인 승홀세를 제일 많이 보는데 3위하고 있는 팀이 선발들 승을 한달간격으로 주고 있는건 생각 안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