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어린애들한테 해달라고 하기가 민망해서 4번 계속 양의지 쓰는건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889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8 어린애들이 치고 나가는데 앞뒤가 양카인게 더 미안할 일인걸 아직도 못깨달은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