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주전도 안갈고 신인이나 어린 선수들한테 적당한 기회도 주고 그러고 싶네요 주전을 경기에 내보내지마라 이게 아니고 오늘 같이 누가봐도 6점차 8점차 나서 경기가 기울어져 버리면 이건 안되겠다 하고 주전을 빼고 다른 선수한테 기회를 주라는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 근데 투심자체가 국내선발 두명밖에 없네
- 02:41
- 조회 32
- 잡담
-
- 삼성) 타격 안 좋은거 인정하고 그냥 버티자고
- 02:41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아니 김택연이 1군에서 잘 먹히는 유용한 변화구가 없어서 답답한 건 잘 알겠거든?
- 02:41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자욱이 5월과 6월 타율
- 02:41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오이유 썸넬이 고새 바뀌었네 (◔ ө ◔)੭
- 02:40
- 조회 46
- 잡담
-
- 삼성) 재현이가 와야해
- 02:40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지난주 화욜 자욱이 스타팅 빠졌자나 그 날 그래도 초반 고전했지만 5회에 점수 4점 내고 비교적 수월하게 이김
- 02:39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지강이 울겠다
- 02:39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양)현종 선배님도 그렇고 스파이크의 징이 짧아졌다고 지적했다. 이번 경기(한화전)만 신고 그만 신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투구 내용이 좋지 않다 보니까 기분 전환이 필요해 일단 새 스파이크화로 갈아신었다. 어떤 이유로 주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김)태군 선배님이 스파이크화를 3켤레 정도 선물로 주셨다. 그 스파이크화를 신었다"고 설명했다.
- 02:39
- 조회 39
- 잡담
-
- 한화) 노시환 인터뷰하다가 눈 뒤집어까는거 뭐얔ㅋㅋㅋㅋ
- 02:39
- 조회 24
- 잡담
-
- 손성빈 선수가 좋다........
- 02:38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근데 그냥 비교군에 최민석을 넣으면 안됨
- 02:37
- 조회 50
- 잡담
-
- 삼성) 난 솔직하게 투수들 걱정된다
- 02:37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저기요 아직 여름도 제대로 시작 안했슈ㅋㅋㅋㅋㅋ
- 02:36
- 조회 75
- 잡담
-
- 삼성) 하루이틀 연달아 쉬면 타격감 좀 돌아올텐데 전뱅은 그동안은 쓰라고 해도 대타도 잘 안쓰다가
- 02:35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상준이나 우현이 타석 먹여볼만한데
- 02:35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스정도 있고 포크하라버지도 있고,, 포크 장인들이 옆에 있으니까 이식되면 좋겠다
- 02:34
- 조회 32
- 잡담
-
- 두산) 2루타 많이치는 야수가 꿈이였던 최민석 웃기다
- 02:34
- 조회 47
- 잡담
-
- 삼성) 전뱅 못지않게 류찌도 지친거 같은데
- 02:32
- 조회 56
- 잡담
-
- 삼성) 요즘 갑자기 경기 후반에 대역전승 하는 팀들 봐 얼마전 우리한테도 그렇고
- 02:31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