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핸드폰들고 같이 박수 치는 편인데 오늘은 멍들었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350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5 다들 안저러겠지만 조심해ㅠㅠ 이런경운 또 첨이넼ㅋㅋㅋ손씼다 아파서 뭐지??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샤갈 ㅠ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