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막동 큰거 해줄거같더라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231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3 왜냐면 우리 아빠가 올해 처음 사직갔거든 ∧( ⚆Θ⚆)∧우리아빠 갈때마다 막동이 홈런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