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재인이 3루에 박았으면 그래 어린애 키우고 싶구나라고 이해라도 했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116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 근데 호철이는 견적 다 나온 30대 선수인데 왜 박아 놓고 쓰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