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하 양의지가 차라리 파플로 죽었으면 승민이 3루타로 점수가 낫을 거란 사실이 날 열받게 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483020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0 물론 주자 있는 상황에서 승민이가 3루타 쳣을지 안 쳣을진 모르는 일이지만 그냥 상황만 놓고 봣을 땐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