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당분간 야구 안보고 스코어만 확인하려고 (›´-`‹ )ꔪ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
그냥 보기가 힘들다
투수들 박박 갈리는데 욕먹고 야수도 쓸 상황 아닌데 써서 욕먹고
이길 수 있는데 감독이 흐름 다 내주고
지친다 지쳐 화내기도 질려 (›´-`‹ )ꔪ
투수들 박박 갈리는데 욕먹고 야수도 쓸 상황 아닌데 써서 욕먹고
이길 수 있는데 감독이 흐름 다 내주고
지친다 지쳐 화내기도 질려 (›´-`‹ )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