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1루가 아무리 지타만 하던 님도 수비볼수있는 자리라고 해도 그래도 아무나 1루에 넣고 기도해도 된다는 뜻은 아니죠 https://theqoo.net/kbaseball/425482779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6 ㅋㅋ 1루 ㅈㄴ 우습게 봄 자기는 그 1루수비도 잘 못했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