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성에 안차는 감독은 맞는데 ㅇㅇ... 업셋한 감독 재계약 안하고 다른 감독 뽑아왔다가 성적 망하면 단장 리스크 엄청 컸을걸
박진만 밀고가서 성적 하락했을때보다 새 감독와서 하락했을 때 분위기가 더 안좋을거라
물론 성에 안차는 감독은 맞는데 ㅇㅇ... 업셋한 감독 재계약 안하고 다른 감독 뽑아왔다가 성적 망하면 단장 리스크 엄청 컸을걸
박진만 밀고가서 성적 하락했을때보다 새 감독와서 하락했을 때 분위기가 더 안좋을거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