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오금 쪽에 약간 통증이 있기 때문에 1번 타자로 나섰을 때 주루에서의 효과가 떨어지는 측면이 있다 라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82089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8 그러면 병원 보내고 쉬게해주는게 낫지않나1번에서 2번으로 내린다고 뭐 큰 효과가 잇는거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