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비슨이는...못해도 가좍이야 티도 만들어서 선수들한테 나눠주고 계약도 기다려주고 우리상황 봐주고 여기서 은퇴까지 하고싶다 함..ㅠㅠ 근데 이호준은 해준게뭐죠? https://theqoo.net/kbaseball/425481755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4 선수 혹사시키기? 솔직히 바꿔야한다면 이호준부터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