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 혹사시키기? 솔직히 바꿔야한다면 이호준부터라 생각함
잡담 엔씨) 비슨이는...못해도 가좍이야 티도 만들어서 선수들한테 나눠주고 계약도 기다려주고 우리상황 봐주고 여기서 은퇴까지 하고싶다 함..ㅠㅠ 근데 이호준은 해준게뭐죠?
3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수 혹사시키기? 솔직히 바꿔야한다면 이호준부터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