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도환 최근같음 6경기 중 최소 3-4경기는 메인으로 써야한다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6
근데 강민호 있음 그게 안된다?
그거 컨트롤 하라고 있는게 감코고
감코가 그거 못하면 감코가 바뀌든가 선수를 내려보내든가 뭐라도 해야지
차피 비슷하면 어린선수 쓰는게 경험치라도 먹여서 미래라도 기약할 수 있어서 나음
그거 컨트롤 하라고 있는게 감코고
감코가 그거 못하면 감코가 바뀌든가 선수를 내려보내든가 뭐라도 해야지
차피 비슷하면 어린선수 쓰는게 경험치라도 먹여서 미래라도 기약할 수 있어서 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