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오늘 너무 힘들었다........ (♧›´-`‹)(☆›´-`‹)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502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0 남은 경기들은 메가트윈스포 터트려서 시원시원하게 이겨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