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강민호가 백업으로 필요한거 인정 근데 강민호가 1군에 있으면 감코가 주전으로 써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452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6 그래서 오죽하면 팬들이 2군에 내려야 한다 이런말이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