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그냥 그렇구나해... 나도 볼때마다 그냥 외야가 더 없어죽겠는데 어딜 보내? 라고 혼자 생각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990730 무명의 더쿠 | 00:29 | 조회 수 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