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솔직히 돈값 다 한거 아녀?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304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01 매해 기대하는 만큼 성적 냈으면 더 좋았겠지만우리 팀에 와서 긍정적인 영향 끼친 이것저것 등등만으로도 돈값다 했다고 봄글구 어차피 내 돈도 아녀 ^ᶘ=◔ᴗ◔=ᶅ^진짜 기아야 끼리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