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솔직히 3루 지훈이 고정적으로 볼때 수비 갈수록 맘에 들었는데
무명의 더쿠
|
22:05 |
조회 수 35
점점 늘어가는거 보였는데
너무 아쉽다..수비도 자신감 가졌을때 쭉쭉 느는건데
이걸 근데 또 난 1루에서도 느낌ㅋㅋㅋㅋ
1루로 또 고정적으로 놔주니까 잘받아먹더라
근데 엊그제는 그냥 타격도 수비도 한숨나오는게 이순간 잘 지나가길ㅠㅠㅠㅠ
너무 아쉽다..수비도 자신감 가졌을때 쭉쭉 느는건데
이걸 근데 또 난 1루에서도 느낌ㅋㅋㅋㅋ
1루로 또 고정적으로 놔주니까 잘받아먹더라
근데 엊그제는 그냥 타격도 수비도 한숨나오는게 이순간 잘 지나가길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