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백업이 못하는게 아니고 재현이가 진짜 하위타선에서 크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94152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4 우현 상준 쏠쏠하게 잘 해줬지만 재현이 자리는 확실히 아직 우리팀에서 수비는 그래도 좀 메꿔지는거 같기도 한데 타격 빠진자리 좀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