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작년에 전감이 낫다 현감이 낫다 싸운다고 카테 개판됐던게 전생같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857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2 (싸운 룡이들한테 뭐라하는 것이 아님)카테뿐만 아니라 전 엔씨팬들 의견 통합을 시켜버렸네 ^^.. 좀 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