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작년에 민석이 1군팔짜 ㅈㅉ ㄹㅈㄷ였음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015969 무명의 더쿠 | 00:55 | 조회 수 101 2군가자..... 싶으면 누가 부상당하거나 일 생겨서 1군에 살아남고 결국 시즌 끝까지 있었지 않았나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