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단순히 빠따만 못 쳐도 이정도면 열받을 판에 주루랑 수비도 허구헌 날 얼빠져서 더 빡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2
오늘 실책 없는 건 알아 그냥 시즌 통틀어서 말하는 거임
빠따로 만회할 타격 실력도 안 되면서 틈만 나면 실책으로 점수 주고 나사빠진 주루로 낼 점수도 못 내고 경기 보다보면 이기고 싶은 건 맞는지도 모르겠음ㅋㅋㅋㅋㅋ
선수들이 제일 이기고 싶겠지< 그럼 이딴 식으로 경기하면 안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