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전감 되기 전에도 이호준썰 돌았을때 존나존나 싫었고 차라리 전감이 낫지 않나 생각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113601 무명의 더쿠 | 07:26 | 조회 수 189 둘다 겪어보니 전감이 나음과거미화는 맞지 근데 진짜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