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오늘은 타카다 퀵후크 한 순간부터 걍 다 나오는거였지..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7
필승조에서 안 쓴 애가 있으면 몰겠는데 다 썼고..
택연이가 몇 회에 나와도 나와야 할 거였음
빵찬부터 쓴거만 봐도 걍 다 땡겨쓴거임
물론 당연히 필승조 폼 아니고 다음엔 이런 때에도 다른 투수가 나와야겠지
그래야만 하고
오늘 투수는 타자쪽 고집보다는 이해할 만한 수준임
필승조에서 안 쓴 애가 있으면 몰겠는데 다 썼고..
택연이가 몇 회에 나와도 나와야 할 거였음
빵찬부터 쓴거만 봐도 걍 다 땡겨쓴거임
물론 당연히 필승조 폼 아니고 다음엔 이런 때에도 다른 투수가 나와야겠지
그래야만 하고
오늘 투수는 타자쪽 고집보다는 이해할 만한 수준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