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뭔가 근데 진짜 6월의 암흑의 기운이 가고 7월의 기운 오는거같음 혈뚫린거같아 시시 끝내기로 ( o̴̶̷ ө o̴̶̷ )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984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7 7월 오는거니 다이너마이트타선 리턴? ( o̴̶̷ ө 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