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어쩌다 안타치고 홈런도 치겠지만 난 강민호 타격은 기대가 안되더라 오히려 병살 상황에 타석에 서면 병살만 치지마라고 빌고 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972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 아직도 볼배합이나 노련하게 경기 운영하는 것은 머장이 분명히 좋은데 타격이 너무 아쉽고 그 이유를 아니깐 속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