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난주 비올때 어디 감전된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급격히 운용이 이상해짐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0
나는 앵간함 이유가 있겠다 하고 넘어가는편이라
올해는 솔직히 크게 불만인적 없었고 괜찮다고까지 생각했는데
우천 후 찬희 올린거부터 오늘 부상복귀 유영웅 하는것까지
진짜 왜저러나 싶음.......
올해는 솔직히 크게 불만인적 없었고 괜찮다고까지 생각했는데
우천 후 찬희 올린거부터 오늘 부상복귀 유영웅 하는것까지
진짜 왜저러나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