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앵간함 이유가 있겠다 하고 넘어가는편이라올해는 솔직히 크게 불만인적 없었고 괜찮다고까지 생각했는데우천 후 찬희 올린거부터 오늘 부상복귀 유영웅 하는것까지진짜 왜저러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