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호준은 당장 우리가 감당해야하는 돌덩이......니까 당연히 전감독이 더 나을수밖에 없음
정확하게 누가 더 낫다의 얘기가 아니라 걍 지금 평가하자면 당연히 이제 볼 일 없는 사람이 낫다고 느껴질수밖에 없는것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호준은 당장 우리가 감당해야하는 돌덩이......니까 당연히 전감독이 더 나을수밖에 없음
정확하게 누가 더 낫다의 얘기가 아니라 걍 지금 평가하자면 당연히 이제 볼 일 없는 사람이 낫다고 느껴질수밖에 없는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