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전뱅 타순때문에 상준이 바로 넣기 그렇다는데 김영웅 1회에 글러브질 봤으면 당장 3루로 보냈어야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654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6 그렇게 엉성하게 글러브 어쩔 줄 몰라하고 있는데.. 그 후로도 지적할게 한두개가 아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