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범수..글케많이나오진않앗어 ^ᶘ=〃⌒▽⌒〃=ᶅ^ゝ....
무명의 더쿠
|
21:56 |
조회 수 416
뭐라하려는거X
김범수가 왜힘드냐고 화내는거X
걍 다른 불펜들이랑 비슷하거나 덜나온정도다..~라고 알려주는것
워낙 이닝을 짧게짧게 먹어서 등판횟수는 상우 재승 지민 심지어 4월은 이턍이랑도 비슷하고 이닝은 덜먹은편
비교적 덜나온건 확신의 필승조라 이닝 쪼갤일이 없는 해영탁뿐임
다만 사사구이슈로..... 이닝대비 투구수는 많긴해 ^ᶘ=•̅ ᴥ;•̅=;;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