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지훈이 말고 다른 중견 키우자는게 결국엔 타격 때문인데 정민이를 올리라는게 나아는 이해가 안감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3
지훈이를 빼고 정민이를 넣고 키우는게 과연 답인가 싶다는거ㅇㅇ
중견 자체가 수비가 우선인게 맞지 근데 어느정도 치긴쳐야 타석을 먹여야 애가 그걸 받아먹고 크는거 아닌가 싶음
최지훈은 애초에 대졸 즉전이었으니 쓴거고 정민이는 아직 타격 정립도 안된앤데 타석 먹인다고 될건가? 싶단거지...
차라리 소고기를 더 쓰고 우익을 키우는게 현실적이지 않냐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