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자꾸 별개의 플을 엮어서 ㅁㅍ 그만타라느니 그러는거 왜그러는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77982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36 심지어 대부분은 놔두면 그냥 흘러갈 플인데… 요즘 카테에 이런글 되게 많네